TATOA Net Work
타토아 네트워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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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토아에서 제공하는 메뉴판솔루션은
상담 시 상담 직원과 고객이 함께 보면서 진행하는 타토아 고유의 플랫폼입니다.
타토아는 MS를 통해 지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12년 간의 노하우로 브랜딩, 마케팅, 경영, 인력관리 등
전문 병원경영 지원 그룹으로 통합 메디컬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ATOA
타토아 네트워크
타토아에서 제공하는 메뉴판솔루션은
상담 시 상담 직원과 고객이 함께 보면서 진행하는 타토아 고유의 플랫폼입니다.
타토아는 MS를 통해 지점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직원 업세일링을 용이하게 제작되어 상담 시 상담 직원의 상담 스킬 상향 평준화가 가능합니다.
결제 내역까지 진행되어 어떤 상담사를 통해서 어떤 방식으로 업세일링 되었고, 어떤 혜택 등이 주어졌는지, 결제 과정이 모두 DB로 취합됩니다.
결제 과정 DB 취합을 통해 직원 업무 행태 분석이 가능합니다.
병원의 매출을 세분화하여 평가할 수 있으며, 타지점과의 비교 분석 가능하여 서로간의 선의의 경쟁이 가능합니다.
NETWORK
메뉴 솔루션, 일일결산표 등 수많은 데이터들을 통합하여 각종 통계치를
만들어냅니다.
예를 들어, 연관성분석으로써 각 시술과 메뉴 등이 다른 요소와 얼마큼
연관성이 있는지 매출, 순이익, 건수 등 비교해볼 수 있으면 그 조합 방식은
무한대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가치분석에서는 각 아이템이 우리에게 실제 얼마만큼의 매출,
순이익의 가치가 있는지 파악하고 연관성분석과 연계해서 마케팅, 이벤트
등 전략수립에 활용 합니다.
TTC는 각종 통계치와 마케팅 집계를 참고하여 시술 키워드 및 타겟팅에
대한 아이디어를 생산합니다. 그 후 외적으로는 마케팅 방향을 정하고
내적으로는
해당 아이디어와 관련된 시술들의 조합을 따져봐야합니다.
아이디어는 좋을지라도 시술들을 조합한 다음 적자의 선, 목표 매출을
위한 선, 그 적정수가를 맞추는 것은 숫자로 계산하기 쉽지 않습니다.
메뉴판DB는 애초에 ‘정말 우리는 이 시술로 얼마를 버는가, 수가의
적정성은 어떻게 판단해야하는가’ 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TTC에서 제안하는 이벤트 전략은 메뉴연구소의 검수를 받아 특수한
목적이 없는 이상 지점의 이익이 보장되는 시술만 제안합니다.
특수 목적이 있는 세트라도 손해를 보는
정도가 어느 정도인지 확인하고
전략을 정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병원 개원 성공의 핵심
타토아의 메뉴판 솔루션의 DB를 토대로 특정 기간동안
원내 방문한 사람들의 지역적 분포를 맵핑을 통해 표시합니다.
향후에 마케팅 시 지역 타켓팅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외부 환경 분석에 따른 병원의 지속적인 성장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메디컬 경영 스페셜리스트가 제공하는
메뉴판 솔루션 DB를 통해서 월매출, 주간매출,
매출 추이 등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매출 추이에 대한 원내 자체 분석을 통해
유입 분석이 가능해져 빠른 광고 분석과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상담에서 결제로 이어지는 모든 걸 데이터화 분석하는
메뉴판의 데이터가 되는 각 요소를 시트 형태로 표현한 것입니다.
영상의 메뉴판 DB내에는 원내 수가, 원가율,
인건비 포함한 순이익 등을 자세히 표현해 놓은 것입니다.
사실 자세히 보지 않으면 간단해 보이는 DB지만,
시트지 번호를 보시면 알겠지만 해당 DB가 3000개 가까이 됩니다.
이런 것을 일일이 기록 정리한 병원은 타토아 밖에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TATOA
매출과 동시에 직원들의 동기부여를 함께 올려주는
직원 업무 평가서 역시 메뉴판을 토대로 자동 평가됩니다.
평가서를 자세히 보시면 어떤식으로 평가되는지 확인해 볼 수 있으며,
매출에 따른 인센티브 반영까지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의 경우를 보시면 각각 직원들이 본인들의 업무진행 상황들을 체크하면
매출과 연동되어 개인의 업무 점수가 표시되게끔 했습니다.
직원들의 업무를 조금은 객관적으로, 정해진 틀에,
그것도 간편하게 평가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현된다는 것입니다.
직원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원장이라면 아주 매력적인 요소라고 생각됩니다.
NETWORK
빠른 상담과 다양한 시술을 한눈에
병원에는 시술 아이템이 아주 다양합니다.
또한 그에 따른 수가도 매우 다양합니다.
수가 검색표의 영상을 확인해 보시면, 특정 직원이(지식이 많이 없는)
전화 및 카톡 상담 시 특정 아이템을 물어보면
굳이 수가표를 찾아 뒤지고 보면서 이야기할 필요 없이
시트지에 해당 아이템만 적으면 그 아이템에 대한 비용이,
그리고 같이 추천하면 좋은 상품들이 보여집니다.
이는 직원들의 비대면 상담에서 빠른 응대와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수가검색표 상담 이후의 아이템별 문의 건수,
예약 건수 및 아이템별 전환율, 직원별 전환율까지도 결산할 수 있습니다.